탈지분유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

탈지분유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

단백질은 근육을 생성하고 필수 아미노산들을 연결하여 에너지를 생산하고 몸의 균형을 맞추는 중요한 역할을 하죠. 그렇기 때문에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영양분 중에 하나에요. 이미 많은 분들이 단백질 쉐이크를 먹고 있어요.

하지만 드신분들은 공감하게도 매번 먹는 것이 쉽지는 않는 것 같아요. 맛이 좋은 제품도 있지만 한번 사놓으면 버리기도 아깝고 계속 먹자니 힘이 들어요. 괜찮은 쉐이크 살라고 하면 가격도 부담 스러울 때가 있어요.



그래서 고민하던 끝에 탈지분유 다이어트 를 찾았어요. 지방을 많이 줄여서 탈지분유인데요.이런 저런 정보들을 보니까 한달 정도 해볼만 하다고 생각하게 되었고 현재 1주일째 먹고 있어요.'


제가 결정하게 된 계기는 단백질 쉐이크 만큼이나 탈지분유 다이어트 가 효과가 있다는 연구기사를 올린 글을 봤기 때문인데요. 일단 분유는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위생이나 성분에 대한 의심을 하지 않아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끼게 되엇어요.



우유의 특이 냄새를 싫어하는 분들도 가루성분으로 된 분유이기 때문에 맛도 좋고 소화도 잘 되는 장점이 있어서 추천할 만 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먹는방법 / 공복에 먹을 수 있는 시간대 즉 아침이나 저녁중 하루 한끼만 탈지분유 다이어트 를 하는건데요. 한컵 기준으로 2~3스푼정도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면 되요. 

저는 아침에 먹는데요 다이어트 할 때 아침이 중요하다는건 아시죠? 그런데 음식을 먹기 싫을 때가 많아요.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탈지분유 다이어트 를 하고 있어요.



저녁에 먹어도 되는데 아침 점심을 잘 드시고 저녁을 한잔 타서 마시면 그 다음날 아침까지 공복시간이 길어져서 탈지분유 다이어트 효과를 보는 방법도 있어요.



1주일 후기 / 저는 아침마다 탈지분유 다이어트 를 했는데요. 점심을 먹을 때까지 배가 안나와서 일단 좋았어요. 그리고 점심을 간단히 먹는데 천천히 씹으면서 먹어요.  저녁에는 티비보면서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아령운동을 하고 먹고싶은 걸 먹어요. 



3일정도는 몸무게보다 배와 옆구리 라인이 조금 좋아지더라구요. 스트레칭을 해서 그렇겠지만 이전 보단 조금더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탈지분유 다이어트 한지 1주일이 된 지금은 저울 재보니 1.2kg 빠져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탈지분유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있다고 생각해요. 한끼 대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억지로 먹어야 하는 스트레스가 일단 없고 굶지 않고 공복의 느낌으로 긴 시간동안 가져갈 수 있어서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후기라는 점 참고만 하시고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니 어떤 다이어트를 하시든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탈지분유 다이어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듣기좋은 노래 모음 연속재생

은행별 금리 종류별로 보는방법

보건증 재발급 방문없이 인터넷으로

개인사업자 등록절차 집에서 쉽게하기

아메리카노효능 과 주의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