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다이어트식단 한달 10kg빼기

한달다이어트식단 한달 10kg빼기

예전에 다른 경험자 분들의 한 한달 다이어트식단을 찾기 위해 폭풍검색을 했지만 전부 광고 뿐이네요 ㅜㅜ . 그래서 도저히 안되어서 한달다이어트 식단을 짜봤습니다.



근데 사실 한달 뒤에 효과가 있네요 10kg은 아니지만 대략 9.2kg 감량 했네요~ 사신 한달다이어트식단 뿐만 아니라 하루 매일 꾸준히 1시간 운동도 함께 겸했답니다.




다이어트는 운동과 함께 식단을 같이 해야지 최고의 효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식단은 정말 먹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월요일 한달다이어트식단



사실 처음에는 연예인들이 한 식단을 따라 해봤는데 정말 사람으로서 할짓이 못되는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최소한 500칼로리 넘지 않는 선에서  한달다이어트식단을 짜봤습니다.


화요일 한달다이어트식단


한달다이어트식단은 단 점심은 굶어야 해요 아침 저녁은 500칼로리 넘지 않는 식단으로  먹으주면서 저녁에 1시간 운동으로 체지방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운동으로는 유산소 운동 30분과 근력운동 30분으로 일주일에는 1시간정도하고 나머지 3주정도는 몸에 익수해져서 1시간3분정도 했습니다.


수요일 한달다이어트식단

근데 500칼로리를 넘지 않게 먹기 위해서는 양도 매우 중요한데 먹다보면 그 양이 충분히 오바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적은 그릇에 조금씩 담아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목요일 한달다이어트식단


보통 작심3일로 다이어트를 하지만 굳은 결심을 통해  식단을 그대로 하시는게 제일 좋고 조금 지겨워 질때는 요일을 변경해서 먹어도 괜찮을듯 하네요


금요일 한달다이어트식단


정말 제일 힘들었든건 운동 후에 고기 냄새를 맡는 것이 었는데 일주일 이상은 정말 참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 식단을 짤때 일요일은 식단에 넣지 않았습니다.


토요일 한달다이어트식단


그래서 토요일까지만 식단에 넣고 일요일은 비워 두었는데 점심때 삼겹살로 폭풍 흡일을 했어요! 그리고 아침 저녁은 굶고 그렇게 한달 지나니 약9.1kg이 감량이 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단 일요일 먹고나서 운동은 3시간정도~~ 한번 열심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best추천글

비염에좋은차와 찬바람불때 좋은차!

대상포진 증상 원인 및 해결 TIP!

곡물팩 하는법 재료 없을 때 유용한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