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공장초기화 방법 초간단 DFU모드!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느려지거나 재판매가 필요 할 경우 아이폰 공장초기화 방법을 통해 처음 아이폰 나온 상태로 만들어 줘야합니다.
아이폰 공장초기화 방법을 바로 DFU모드라고 하는데 아이폰 공장 초기화 이전 필요한 준비물로는 초기화흘 진행 할 아이폰과 정품케이블 혹은 애플 인증케이블 그리고 PC 내부 아이튠즈가 필요 합니다.
내부 설정에 따라 초기화 하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백그라운드 데이터까지 지워 주지 않기 때문에 아이폰 공장초기화를 해야지 백그라운드 데이터까지 모두 지워줌으로서 말그대로 공장에서 나온 그 순간으로 만들어 주게 됩니다.
아이폰을 PC에 연결 한뒤 아이튠즈를 실행 시키면 되는데 이때 매우 중요한 점은 정품케이블을 꼭 사용해야 하는데 비매품을 사용할경우 아이폰 벽돌의 위험성이 있기때문에 아이폰 공장초기화시 에는 꼭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이폰 공장초기화 방법으로 처음 시작은 홈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눌러 강제 종료를 한후 화면이 꺼지면 8~10초정도 있다가 전원버튼에서 손을 뗀 상태로 홈버튼을 잠시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홈버튼만 잠시 누르고 있다보면 위와 같이 PC화면에 아이튠즈 업데이트 문구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때 아이폰 공장초기화를 위해서는 복원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이폰공장 초기화는 항상 순서데로 해주셔야 하며 기기를 중고를 팔거나 아이폰 속도가 너무 느릴때만 공장초기화를 권장합니다.
다음 문구가 바로 아이폰을 초기 설정값으로 복원하겠습니까? 모든 미디어가 지워지고 최신 버전의 아이폰 소프트웨어가 설치된다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제 마지막으로 아이폰 공장초기화를 위해 복원 및 업데이트를 선택 하시면 됩니ㅏㄷ.
아이폰 공장초기화를 진행하게 되면 IOS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는데 여기서 다음을 누루고 계속 진행하다 보면 대략 2분 정도 후에 아이폰 공장초기화가 시작 됩니다. 여기서 주의사항은 절대 케이블을 분리 하지마세요!
아이폰 공장초기화방법으로 대략 2분정도가 지나게 되면 아이폰 로고가 나타나면서 재부팅이 되고 마지막 복원이 완료가 되지만 복원시간에 따라 대략 5분정도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아이폰 공장초기화가 되면서 처음 화면이 나타나며 아이튠즈에서 새로운 아이폰으로 인식을 하게 됨으로서 모든 아이폰 공장초기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