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사용자대출 조건과 한도
이로인해서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오늘 하루동안 신용카드사용한 금액과 남은 기간동안 사용할 금액은 얼마나 되는지를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오늘은 신용카드사용자의 경우 갑자기 급전이 필요할 때 현금서비스가 아닌 다른 조건없이도 은행에서 빌려 쓰는 조건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현금서비스는 다음달에 바로바로 결제를 해야 하고 이자도 높은편이어서 오히려 위험부담이 있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용하기 전에 다시한번 자신의 소득과 청구금액을 꼼꼼하게 체크를 해서 이후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필요해요.
모바일뱅크를 이미 이용하고 계시다면 아마 금융서비스 항목을 보면 무직자나 주부들도 신용카드사용자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왠만한 시중은행에서는 모바일뱅크 앱을 출시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신한은행 써니뱅크 모바일앱을 통해서 신용카드사용자 자금을 신청할 수 있어요.
신용카드사용자 라면 1년이상 보유하고 있으면서 사용이 가능해야 하고 연체나 신용상의 문제가 없어야 해요.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5백만원까지로 자체 심사과정에 따라서 다를 수 있고 이자율 역시 차등으로 적용이 되는데 10% 내외라고 보시면 되요.
이런 경우에 재직확인이나 서류제출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신청을 할 수 있어요. 필요한 것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고 해당 은행의 계좌가 있어야 해요.
그리고 주 거래 은행 모바일뱅크 이용을 할 경우에는 거래 실적에 따라서 금리우대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동이체나 급여이체, 카드사용실적 등을 고려해서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