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지연감지 해결방법

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지연감지 해결방법

게임을 할 때 그래픽 설정이 높거나 동시 접속자가 많아지면 컴퓨터 사양에 따라 실행 중 속도가 느려지거나 팅기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컴퓨터 렉 이 걸렸다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렉 을 줄이기 위해서 옵션을 낮추거나 환경설정 등을 조절하는데 이런 방법으로도 해결이 어려울 때 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지연감지 라는 문구가 뜨면서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들이 소개되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지연감지 를 해결하기 위해 하나씩 볼텐데요. 우선은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에서 환경설정이나 옵션등을 낮춰서 실행을 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사양보다 높은 설정이 되어 있으면 쾌적한 게임을 즐기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에 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 아이콘들이 있는데 그 중 게임을 하는데 같이 실행되는 보안 프로그램을 제외 하고는 한가지만 빼놓고 모두 종료 해 준다면 컴퓨터 렉 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개인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라면 자동으로 불필요하게 실행되고 있는 항목들을 중지 해야 하는데 백신에서 조절하거나 윈도우 검색에서 msconfig 를 치고 시작프로그램 에서 하나의 백신을 제외한 모든 항목 체크를 한 후 사용안함을 눌러줍니다. 



가끔 인터넷이 느려지거나 끊기는 현상 때문에 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지연감지 가 뜨기도 하는데 인터넷 모뎀을 다시 시작하거나 옆집에서 사용하지 못하게 비밀번호 설정을 해서 가족들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을 해줍니다. 



인터넷 창이 여러개가 열려 있지는 않은지 확인을 해줍니다. 여러개의 인터넷 창이 열려 있으면 계속해서 속도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가끔 잘못 걸릴 경우에 누킹을 당하기도 하는데 만일 피시방이라면 자리를 옮기거나 개인 컴퓨터라면 바이러스 검사를 하고 다시 접속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는 nvidia 드라이버 업데이를 한번씩 확인하는데 이처럼 그래픽 드라이버나 다이렉트 버전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맞게 최신버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배틀그라운드 네트워크 지연감지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